"우리 아이들의 꿈을 지원합니다" 무주군, 장학금 기탁 줄이어
"우리 아이들의 꿈을 지원합니다" 무주군, 장학금 기탁 줄이어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12.2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마을을잇는사람들, 무주군농어촌종합지원센터 130만 원
- 유진기획, ㈜무주현대상사 각 1백만 원
- 장학금 지원, 기숙사비 지원 등 ‘힘 보태고 싶다’ 전해

무주군은 21일 (사)마을을잇는사람들, 무주군농어촌종합지원센터, 그리고 유진기획과 ㈜무주현대상사에서 각각 장학금을 기탁해왔다고 밝혔다. (사)마을을잇는사람들, 무주군농어촌종합지원센터에서 기탁한 금액은 130만 원이다.

이날 황인홍 이사장(무주군수)을 만난 자리에서 이현승 이사장과 최일섭 센터장은 “무주군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기 위해 임원들과 센터 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라며 “재단에서도 우리 학생들을 위해 더 큰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전했다.

(사)마을을잇는사람들과 무주군농어촌종합지원센터는 농촌사회 발전과 공동체의식 함양 등을 위해 2016년에 설립, 지역 역량 강화를 비롯한 마을만들기 사업 등을 수행해 오고 있다.

유진기획과 ㈜무주현대상사에서도 각각 1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가운데 유진기획 모유진 사장은 “우리 아이도 고2 때 장학재단에서 기숙 학원비 지원을 받아 공부했다”라며 “한 명이라도 더 이런 좋은 혜택을 누렸으면 하는 바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무주현대상사 이영주 사장은 “우연한 기회에 장학재단에서 추진하는 장학금, 기숙 학원비 지원 등을 알게 되었는데 의미 있는 사업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장학재단이 우리 아이들의 꿈을 지속적으로 뒷받침해줬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유진기획은 무주읍에서 광고를 제작 · 설치 · 납품하고 있는 회사며 ㈜무주현대상사(대리점) 역시 무주읍에서 자동차 부품을 납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