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재경무주군민회 송년회 “무주방문의 해 응원, 고향 사랑 확인”
2023년 재경무주군민회 송년회 “무주방문의 해 응원, 고향 사랑 확인”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12.2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주군민 & 출향인 등 300여 명 한 자리에
- 고향 사랑의 마음 확인하며 한 해 노고 다독이는 시간 가져
- 무주방문의 해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도

22일 오후, 서울 해군회관 그랜드볼룸홀에서 2023년 재경무주군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황인홍 무주군수와 이해양 무주군의회 의장, 윤정훈 도의원을 비롯한 유관 기관 · 사회단체장들과 김철호 재경무주군민회 회장 등 3백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기념식을 비롯해 무주출신 가수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재경무주군민회는 관내 6개 중학교 및 고등학교 학생 23명에게 각 총 7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정분, 엄호재, 정지윤 회원들은 고향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무주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황인홍 무주군수는 “2023년 한 해의 끝에서 고향 사랑의 마음을 확인하며 서로의 노고를 다독이는 이 시간이 무주군민이라는 소속감을 키우고 무주발전을 돋우는 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2024년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에 큰 관심을 가져 주시고 고향사랑기부에도 더 마음 써달라”고 전했다.

참석자들은 기념식 후 펼쳐진 “2024년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 홍보 퍼포먼스에 동참해 ‘무주를 더 자연스럽게, 특별하게, 더욱 품격있게’ 알리고 방문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또 무주군은 참석자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 관련 홍보물을 배부하며 ‘고향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동참해줄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