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 군산공장, 군산월명중학교 도서관에 냉난방기 지원
OCI㈜ 군산공장, 군산월명중학교 도서관에 냉난방기 지원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3.12.22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OCI(주) 군산공장(공장장 표상희, 노조위원장 장육남)는 소룡동 인근 군산월명중학교를 방문하여 도서관 냉난방기 2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군산월명중학교는 군산 시내와 원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그간 학생 선호도가 높지 않았으나, 최근 지속적인 환경 개선과 학교 교육과정 혁신을 통해 새롭고 활력 넘치는 학교로 이미지를 변신하고 있는 중이다.

최지윤 군산월명중학교장은 “OCI(주) 군산공장의 도움으로 학생들이 언제든지 머물고 싶은 도서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일에 우리 학교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표상희 OCI(주) 군산공장장은 “지역과 함께하는 OCI 군산공장이 되겠으며, 학생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육남 OCI(주) 군산공장 노조위원장은 “직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관할 구역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삼권 소룡동장은 “소룡동 관내 학생들을 위해 도서관에 냉난방기기를 지원해주신 OCI(주) 군산공장장님과 노조위원장님 이하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룡동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