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전주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한종수 기자
  • 승인 2023.12.2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200여명 참석, 회원 간 결속 도모 및 2024년 활동 방향 논의

전주시 사회복지공무원들의 모임인 전주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김현옥/이하 전주시사행연)는 지난 27일, 라루체 블랙라벨에서 2023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활동사항을 공유하고 회원 간의 결속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전주시사행연 회원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범기 전주시장, 박주종 전북사회복지사협회장, 이승재 전주시사회복지사협회장 등이 함께 참여하여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했다.

이날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 사업․결산보고 및 회칙개정 등을 논의하며 더욱 가치있는 향후 활동방향을 모색하였으며, 그 밖에 신규직원 소개, 행운권 추첨 이벤트와 만찬이 진행됐다.

김현옥 회장은 “올 한해도 전주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일선 현장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사회복지공무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991년 전주시 사회복지공무원으로 결성된 전주시사행연은 현재 301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신규자․직원 직무교육, 회원 힐링사업 등 전문역량 강화 및 지역사회를 위한 김장나눔행사, 이웃돕기 성금 전달 등에 동참하며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