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까지 건강하게’ 사조펫, 사조 벤티 영양제 X 밀키복이탄이 유튜브 광고 협찬
‘20살까지 건강하게’ 사조펫, 사조 벤티 영양제 X 밀키복이탄이 유튜브 광고 협찬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3.12.3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조 벤티 강아지 저키 영양제 3종
사조 벤티 강아지 저키 영양제 3종

사조펫이 유튜브 채널 밀키복이탄이에 저키 영양제를 협찬하고, 최대 54% 할인과 사료 기부까지 진행한다.

밀키복이탄이는 다양한 반려동물과의 소소한 순간을 공유하며 독보적인 콘텐츠로 218만 명 이상의 구독자 수를 확보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특유의 유머와 애정 어린 소통 스타일의 백집사와 수많은 동물 애호가에게 사랑받고 있는 수컷 동물 3마리가 주인공이다. 사모예드 밀키(견), 노르웨이 숲 광복이(묘), 그리고 치즈태비 코리안 숏헤어 탄이(묘)가 등장한다. 이 밀키복이탄이 영상에서 최근 사조펫의 영양제 제품이 소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번 협찬에서 소개된 사조 벤티 강아지 저키 영양제 3종 제품은 밀키복이탄이가 직접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별 반려견의 건강에 어떻게 도움되는 지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벤티’(VENTI)는 이탈리아어로 20을 뜻하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사조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영양학을 강의한 서울대 겸임교수 오원석 수의학 박사와 손잡고 만든 브랜드다. ‘20살까지 건강하게’를 모토로 오랜 기간 노하우가 담겨있으며, 영상에서 소개된 저키 외에도 그레인프리 건식 사료, 파우치, 분말, 츄르 스틱, 동결 건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밀키복이탄이가 소개한 사조펫 강아지 영양제는 △관절 △피부와 피모 △눈과 눈물자국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저키 형태로 급여가 용이하며, 간식같이 기호성이 높아서 평상시에 영양제를 잘 안 먹는 강아지에게 부담 없이 급여해 겨울철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을 보충하며 건강을 챙겨 주기에 좋다.

사조펫은 이번 영상 시청자를 위해 특별히 가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조벤티 영양제 + 사조 벤티 스틱 + 사조 벤티 프리즈 닭가슴살 3종 구성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사조펫 공식 스토어에서 2024년 1월 9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단순 제품 협찬만이 아니라 해당 영상의 조회수만큼 유기동물 보호소에 사료 기부 이벤트까지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예를 들어 100만회 조회시 1톤을 기부하기로 한 것이다. 2024년 1월 9일까지의 조회수로 책정하며, 사조 벤티 그레인프리 제품으로 기부 전달할 예정이다. 사조펫은 연말연시와 신년을 맞아 유기동물에게도 따뜻한 온정을 베풀고자 조회수 기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에게 건강한 새해를, 유기동물에게는 더 많은 사료가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영상을 공유해 보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밀키복이탄이 영상에서도 맛있게 먹은 강아지 영양제 사조벤티 제품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제품의 성분과 기능성에 대한 정보를 주의 깊게 살펴보며, 자신의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영양제를 선택하는데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