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의 새로운 “BLOCK BY BLOCK” 캡슐 출시
반스,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의 새로운 “BLOCK BY BLOCK” 캡슐 출시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4.01.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테일 중심의 일본 장인정신에 기반한 어반 유틸리티 패션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캡슐 “BLOCK BY BLOCK”을 1월 16일 출시한다.

일본의 장인정신을 담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는 일본의 디자인 미학을 전 세계에 알리고 어반 유틸리티 패션을 새롭게 정의하는 반스의 새로운 라인이다. TDC 라인은 각 아이템에 적합한 최적의 소재와 디테일 중심의 디자인 접근법을 통해 우수한 기능성을 강조한다. 또한 도쿄 패션 문화의 정수를 보여주는 90년대 도쿄 문화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는다.

다가오는 2024년 봄 시즌, 반스는 스케이트하이-미드 83 DX(Sk8-Mid 83 DX)를 시작으로 "BLOCK BY BLOCK" 캡슐을 통해 TDC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번 캡슐은 오일드 가죽, 누벅 가죽, 코듀라 헤링본 스틱 등 다양한 혼합 소재로 제작되어 우수한 내구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하는 어퍼가 특징이다. 또한 오리지널 스케이트하이-미드의 디자인적 요소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최신 기술을 결합하여 다양한 상황과 개성에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최신 라인업은 재킷, 스웻셔츠, 우븐 팬츠 등 다양한 어패럴 제품도 함께 제공한다. 각 아이템에는 반스 아카이브에서 가져온 핸드 크래프트 아트워크와 “Designed in Japan” 스티칭 등 아이코닉한 디테일이 적용되었다. 또한 크루넥 및 포켓 주머니와 같은 부분에 반스의 “V” 디자인을 적용해 기능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구현했다.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의 새로운 캡슐 “BLOCK BY BLOCK”은 2024년 1월 16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vans.co.kr)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