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이 사랑의 나눔 쌀 기탁 ‘훈훈’
‘설’ 명절 맞이 사랑의 나눔 쌀 기탁 ‘훈훈’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4.01.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한국새농민 전라북도회, 취약계층 위해 백미 10Kg 180포 기탁
- 김관영 도지사,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감사하다”인사 전해
24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사)한국새농민 전라북도회 ‘설’ 명절 맞이 사랑나눔 쌀 기탁식에 김관영 도지사와 이기성 회장, 유병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등 참석자들이 기탁식을 갖고 있다.

(사)한국새농민 전라북도회(회장 이기성)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500만원 상당의 쌀(백미) 180포를 전북특별자치도에 기탁해 왔다.

24일 전북도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관영 전라특별자치도지사와 (사)한국새농민 전라북도회 이기성 회장,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 임인 부본부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새농민 전라북도회는 추운 겨울 날씨로 인해 힘들어 하고 있는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쌀밥 한그릇으로 세상의 온정을 느꼈으면 좋겠다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쌀을 모았다.

기부된 쌀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홀몸어르신, 장애인가구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지속적으로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에 많은 관심과 나눔활동을 펼쳐 오고 있는 한국새농민 전라북도회 회원들과 이기성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쌀(백미) 나눔행사가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돼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새농민 전라북도회는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015년부터 10년째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