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사이버평생학습관 전체적인 강의 개편과 홈페이지 리뉴얼로 새롭게 단장 완료
군산시 사이버평생학습관 전체적인 강의 개편과 홈페이지 리뉴얼로 새롭게 단장 완료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4.01.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평생학습

군산시는 새롭게 개편된 군산시 사이버평생학습관 온라인 강좌를 29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강좌는 지난해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율이 높았던 외국어, 자격증, 취미, 건강의학 강좌를 최신 업데이트 및 확대하였으며 홈페이지도 학습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하였다.

군산시민이라면 누구나 8개 과정, 697개의 원하는 강좌를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수강 신청 방법은 군산시 평생학습정보망(lll.gunsan.go.kr)에서 회원가입 후 ‘사이버평생학습관 바로가기(cyberedu.gunsan.go.kr)’ 또는 군산시 사이버평생학습관을 검색하여 접속하면 된다.

박홍순 교육지원과장은 “사이버평생학습관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평생교육에 참여하지 못하는 시민들에게도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하게 함으로써 시민들의 평생학습이 생활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교육콘텐츠 제공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평생학습정보망(lll.gunsan.go.kr)을 참고하거나, 군산시청 교육지원과 평생교육계(063-454-26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