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진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 신임회장 "소상공인들의 목소리 대변에 전력"
김호진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 신임회장 "소상공인들의 목소리 대변에 전력"
  • 임성택 선임기자
  • 승인 2024.02.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회장 이·취임식…제 5기 임원진 공식 출범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는 2일, 김 신임회장을 비롯한 부회장단과 이사 등 49명의 5기 임원진도 공식 출범,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는 2일, 김호진 신임회장을 비롯한 부회장단과 이사 등 49명의 제  5기 임원진을 공식 출범시키며 힘찬 시작을 알렸다.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 5기 회장에 김호진씨가 취임했다.

김호진 신임회장은 2일 오후, 영등동 궁 웨딩컨벤션 2층에서 열린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장 이·취임식에서 "앞으로 '소통과 화합'으로 소상공인들의 역량을 더욱 강화시키고, 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대변해 지역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이어 "지난 재임 동안 남다른 열정으로 연합회 발전을 이끌어주신 김양배 회장님의 노고에 진심어린 감사를 전한다"며 전 회장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지난 2019년 회장으로 취임해 소상공인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힘써 온 김양배 전임회장도 "그동안 부족한 저를 믿고 따라준 임원분들과 700여 명의 회원분들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제 5기 임원분들과 소상공인 회원들이 똘똘 뭉쳐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가 더욱 발전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김 신임회장에게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과 국회의원, 익산시의원을 비롯해 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양배 회장 이임사 △익산시장 감사패 수여 △김호진 회장 취임사 △주요내빈 축사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경제의 근간인 소상공인이 체감할 수 있는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소상공인이 살맛 나는 지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의 지속적인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이날 김 신임회장을 비롯한 부회장단과 이사 등 49명의 5기 임원진도 공식 출범, 이들의 임기는 3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