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제4기 안전먹거리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김제시 제4기 안전먹거리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4.02.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평선 먹거리 온라인 홍보대사 20명 위촉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지역 안전먹거리를 소개하고 알리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시는 15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4년 제4기 안전먹거리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제시 제4기 안전먹거리 서포터즈는 올해로 4년째를 맞이했으며 오는 12월까지 지역 내 안전한 먹거리 확보와 SNS를 통한 홍보 및 정보 공유를 강화하는 데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 다양한 행사 및 축제 등을 홍보해 SNS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3기에는 지평선 농특산물, 대표 농업인, 농특산물 홍보판매장, 로컬푸드 직매장, 직거래장터, 지역축제 등 총 269건의 김제시 먹거리에 대해서 SNS에 알리미로서의 소임을 수행했으며, 연말에는 우수서포터즈(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6명)에게 포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이번에 위촉된 SNS 서포터즈는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로 구성돼 홍보 효과의 극대화는 물론, 다채로운 시각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통해 시민들의 시정 관심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는 총 300건의 김제시 안전먹거리 소개를 목표로 설정해 SNS 플랫폼을 활용한 공격적인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며, 서포터즈들의 적극적 참여와 역량강화를 위해 선진지 견학, 김제시 서포터즈 단합대회 및 합동취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안전먹거리 SNS 서포터즈들은 시민들과 소통해 온라인 소통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며 “올해도 김제시의 생생한 모습을 전달하고 먹거리의 가치를 알리는 서포터즈로서 자긍심과 함께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해 주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