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숙, 새만금개발청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가수 현숙, 새만금개발청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4.02.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작사곡 ‘지평선 새만금’으로 새만금 인지도 향상에 기여
- 현숙, 2년 간 새만금 주요 행사에 참여해 새만금 홍보

가수 현숙(본명 정현숙)이 새만금개발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가수 현숙은 ’사랑은 달달하게‘, ‘춤추는 탬버린’, ’요즘남자 요즘여자‘ 등의 밝고 긍정적인 내용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현숙은 지난해 직접 작사한 곡 ’지평선 새만금‘을 발표해 새만금 인지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새만금개발청 홍보대사로서, 현숙은 앞으로 2년 간 새만금을 알리기 위해, 문화ㆍ축제 등 새만금 주요 행사와 같이 다양한 활동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꾸준한 기부봉사 활동으로 고액 기부자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기도 하며, 치매․중풍으로 고생하는 부모님 간병으로 안티 없는 효녀가수로 타의 귀감이 되어 온 만큼 비약적으로 성장하는 새만금의 다양한 사업에 대중의 지지와 성원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위촉식에서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은 “작사곡 ‘지평선 새만금’으로 새만금 인지도와 호감도를 크게 향상시킨 가수 현숙에게 감사드린다”면서 “국민가수 현숙의 새만금개발청 홍보대사 위촉으로 우리 새만금의 놀라운 성과와 다양한 기업 지원 정책들이 더 널리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홍보대사 현숙은 “새만금개발청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뜻깊은 역할을 맡겨주신 만큼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전 세계에 새만금을 널리 알리도록 열심히 활동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