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ESG 경영실천 활성화 및 신규과제 발굴을 위한 공모전 시상식 개최
전주비전대, ESG 경영실천 활성화 및 신규과제 발굴을 위한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4.02.2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우병훈) 혁신지원사업단(단장 박용균)은 21일에 ‘2023년 ESG 경영실천 활성화 및 신규과제 발굴을 위한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학생, 교직원 등 대학 구성원을 대상으로 ESG 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ESG 경영실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고자 2022년에 이어 두 번째 진행, 심사는 외부전문가와 내부위원 총 6인으로 공모전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블라인드 채점방식을 적용해 심사에 공정성 및 신뢰성을 높였다.

대상에는 기획실 황성태 실장이 제안한 ‘ESG 가치실현을 위한 Paperless Exam’이 선정됐으며, 최우수상에는 물리치료학과 신현경 학생이 제안한 ‘우리 학교에서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학생 및 교직원들의 ESG 경영이 필요합니다.’가 선정됐다.

전주비전대학교는 ESG 경영실천을 위해 종이없는 회의(Paperless) 진행, 태양광 발전설비 구축, ESG 관련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박용균 혁신지원사업단장은 “ESG 경영실천을 위해 공모전을 시행하고 오늘 시상식을 가지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공모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과 교직원들이 ESG 경영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