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2023학년도 우수 강의교원 및 우수 연구자 시상식 개최
전주비전대학교 2023학년도 우수 강의교원 및 우수 연구자 시상식 개최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4.02.2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우병훈)는 28일 2023학년도 우수 강의 교원 및 우수 연구자에 대한 시상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학 교육에 대한 교육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한 ‘우수 강의 교원’에는 컴퓨터정보과 장진수 교수, 유아교육과 이영주 교수, 양시내 교수, 이세헌 강사, 방송영상디자인과 김지애 교수, 방사선과 구본열 교수로 6명이 선정됐다.

한편 ‘우수연구자 선정·지원사업’은 연구과제, 지식재산, 학술활동 3개 분야에 대한 평가를 통해 대학의 산학협력·연구 역량강화에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연구자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자리로, 올해는 총 4명의 연구자를 우수연구자로 선정했다.

연구과제 부문에는 전기공학과 이주연 교수, 지식재산 부문에는 지적토목학과 이근상 교수, 학술활동 부문에는 물리치료학과 양승훈 교수, 기계과 최승훈 교수가 선정됐다.

우병훈 총장은 “우수 강의 교원 및 우수연구자 시상은 교수님들에게 있어 자긍심과 교육혁신 및 연구의욕을 고취시키는 가장 뜻깊은 상”이라며 수상하는 교수님들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그러면서 “입시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대학이 교육·연구·산학협력 분야의 선도대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모든 구성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며“앞으로도 강의 우수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우리 대학만의 특별하고 우수한 강의 노하우는 공유, 확산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