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거행
전주비전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거행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4.02.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우병훈)는 29일 전주비전대학교 행복기숙사 2층 컨퍼런스 홀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하고 새로 대학의 문턱에 들어선 학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올해 전주비전대학교는 4년제 졸업 후 유턴입학을 지원한 334명, 외국인 유학생 97명, 16세의 최연소 입학생부터 72세의 최고령 만학도까지 전문학사와 학사학위심화과정을 통한 1,194여명 신입생 입학식을 가졌다.

입학식은 개식, 입학허가선언, 신입생 대표선서, 총장 환영사, 외빈축사, 오리엔테이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대학은 입학식 참석 여부와 관련, 신입생들의 의견을 청취했고 입학식장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유튜브와 메타버스로 입학식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입학식에는 전북테크노파크 이규택 원장, 국토교통부 오성익 지적재조사기획관이 참석해 신입생들을 응원했다.

우병훈 총장은 환영사에서 “전북지역 정주인력 양성을 위한 학생중심 역량 인프라를 기반으로 전국 최고의 전문인을 양성하고 있는 전주비전대에서 본인의 꿈을 위해 열심히 매진하고 생기 넘치는 풋풋한 대학생의 삶을 이끌어가길 바란다”며 “취업명품대학인 전주비전대에서 여러분의 비전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