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방송영상디자인과·새만금개발공사 콘텐츠 협업 프로젝트 '새만금버디버디' 진행
전주비전대 방송영상디자인과·새만금개발공사 콘텐츠 협업 프로젝트 '새만금버디버디' 진행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4.03.1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우병훈) 방송영상디자인과(학과장 김지애)는 14일 새만금개발공사와 지역이 사랑하는 새만금을 다양하게 보여주기 위해 새만금 홍보콘텐츠 제작 프로젝트 <새만금 버디버디>를 진행했다.

새만금개발공사 홍보IT처 김경일 처장, ㈜리컴나인 김태경 이사, 방송영상디자인과 김지애 학과장 등 7명의 관계자와 방송영상디자인과 2학년 50명의 재학생들이 프로젝트 진행에 앞서 전주비전대학교 창조관 실습실에서 설명회를 가졌다.

김지애 학과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사회 진출을 앞두고 있는 2학년 학생들의 실무프로젝트 수업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학생들의 전공실력을 살려 새만금의 매력과 활력을 젊은 시선으로 해석한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새만금 홍보자료로 제공하고자 한다. 학생들이 기획에서부터 제작까지 전단계를 직접 수행함으로써 실무능력을 향상하고 지역발전에 참여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좋은 결과물 제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고 말했다.

우수 선정작품에 대해서는 새만금개발공사가 장학금을 지급하는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역과 대학이 함께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같이 제작된 콘텐츠는 하반기에 활용될 계획으로 새만금개발공사 SN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