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더욱 다양해진다
완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더욱 다양해진다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4.03.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산물‧가공식품, 공예품, 관광‧서비스 분야 업체 추가 모집

완주군이 고향사랑기부자들에게 제공할 답례품을 다양화하기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 모집한다.

공모 접수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4월 2일까지이며, 답례품 공급을 원하는 업체는 완주군청 경제식품과 고향사랑팀으로 방문해 신청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기존과 동일하게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모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집 분야는 ▲농축산물·가공식품 ▲공예품 ▲관광·서비스로 나뉜다.

선정 절차는 공급업체가 답례품을 제안하고, 선정위원회가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함께 평가해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심사는 완주군이 핵심 지표로 삼고 있는 사회적 가치 창출, 지역 자원 선순환, 안전성 등이 중점적으로 평가된다.

4월 중 답례품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답례품 선정을 마치고, 5월부터 2025년까지 답례품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 완주군은 완주사랑상품권, 고산미소한우, 생강청, 안덕마을상품권 등 총 27종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추가 공모를 통해 완주군의 특색있는 다양한 답례품을 발굴해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를 사랑하는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기부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답례품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에 역량 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