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경협, 제10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군산경협, 제10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 고달영 기자
  • 승인 2024.03.2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7대 김경희 회장 취임 “지역사회에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신념과 소명의식으로 이끌어 갈 것” -
-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에 장학금 300만원 기탁

(사)군산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이하 군산경협)는 20일 군산 에이본호텔에서 제10차 정기총회와 제6·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1부 행사인 군산경협 정기총회에서는 90여 회원사가 참석하여 2023년도 사업성과와 수지결산을 의결하고, 2024년도 신규 사업추진 내용과 수지예산을 의결하였다. 또한 2부에서 제6대 이성기 회장((주)코스텍 대표이사)의 이임식과 제7대 김경희 회장(DWP대왕페이퍼 부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하고 이성기 이임회장에게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상훈 이사장, 군산경협 전 회원들의 감사의 뜻이 담긴 감사패를 각각 전달했다.

이어서 신임 김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사회 발전 기여, 경제 안정성 강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념과 소명의식을 가지고 군산경협이 존경받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군산경협은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이사장 강임준)에 군산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3백만원을 기탁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늘 군산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군산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과 경영자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고, 장학금은 우리 학생들이 꿈을 펼치는 데 마중물 역할을 하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