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한복입고 근무한DAY’
‘우리는 한복입고 근무한DAY’
  • 형상희 기자
  • 승인 2024.03.2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지원과, 함께 즐기는 춘향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한복착용 근무

제94회 춘향제를 40여일 남겨둔 가운데 남원시 행정지원과 직원들이 다가올 춘향제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우리는 한복입고 근무한day’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정지원과 직원들은 한복을 입고 춘향, 몽룡 등 다양한 인물로 분해 근무했으며, 최경식 남원시장 또한 변사또 복장으로 이벤트에 동참하여 사무실을 방문한 민원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이벤트는 한복을 입고 즐기는 다채로운 행사의 춘향제를 홍보하고, 시민들과 방문객들이 한복을 입고 춘향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제94회를 맞는 춘향제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오는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남원시 광한루원 일원에서 ‘춘향, COLOR愛 반하다’를 주제로 글로벌춘향대회를 비롯 춘향국악대전, 춘향무도회 등 다양한 행사와 공연,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김은영 행정지원과장은 “제94회 남원춘향제에서 한복의 매력을 체험하며 동시에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재미있는 한복 코디를 연출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며, "4월 중에도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춘향제가 더욱 널리 알려지고, 시민들과 방문객들이 한복을 입고 즐기는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